티스토리 뷰

목차



    베트남 달랏여행은 예쁜 카페를 다니며 바쁘지 않게 볼거리도 찾아갈 수 있습니다.

    그랩이나 달랏택시로도 충분히 여유로운 자유여행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시골마을입니다. 

     

    달랏을 여행 중이라면 시내에 위치한 기차역과 야시장 그리고 쑤언흐엉 호수 앞에 위치한 고달랏마트를 가보자.

     

     

     

    기차역

    구글지도 위치 보기 : https://g.co/kgs/P4YV39m

     

    달랏역 · 7a Nguyễn Trãi, Phường 10,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4.3 ★ · 철도 박물관

    www.google.com

     

    사진밖에 남는 게 없다는 말이 정답인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곳입니다.

     

    입장료도 내고 들어왔는데 정말 이게 다라고? 싶지만

    달랏을 다녀왔다면 기차역이 이렇게 유럽 같을 수가! 하며 사진셔터를 누르게 되는 곳입니다.

     

    기차역에 갔다면 바로 앞에 있는 껌땀맛집과 참(CHAM) 카페에도 들려보길 추천합니다.

     

     

       

     

     

     

    고달랏마트

    구글지도 위치 보기 : https://maps.app.goo.gl/8CXVxL4xuZRyicvv7

     

    고! 달랏 · Lâm Viên Square, Đ. Trần Quốc Toản, Phường 10,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 · 대형 슈퍼마켓

    www.google.com

     

    달랏의 문화공간, 저녁엔 광장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의 떡볶이 뷔페인 두끼도 볼 수 있고 볼링장, 당구장, 영화관, 푸드코트, 키즈카페, 게임공간과 쇼핑매장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시장

    구글지도 위치 보기 : https://maps.app.goo.gl/VDMmQwpgwDbM3Knp6

     

    달랏 야시장 · 6b Đường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ờng 1,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90000 베트남

    ★★★★☆ · 야시장

    www.google.com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엉켜 달리던 큰 회전로에 옷가지를 파는 가판대와 먹거리로 야시장이 열리면 사람으로 가득하고 오토바이들은 광장계단 앞에 모두 세워져 있다.

     

    야시장 길을 따라 판매되는 길거리음식을 먹는 재미도 있지만 계단에서 판매되는 반짠느엉과 두유를 사 먹고 계단에 앉아 사람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반짠느엉 금액은 2만 동(한화 약 천 원)이지만 2만 5 천동을 부르기도 한다. 깎는 재미도 있다지만 열심히 깎아봤자 5백 원 이하라 그냥 지불했다.

     

    특이한 점은 야시장을 따라 옷을 팔던 가판대 매장들이 아침엔 꽃을 파는 꽃시장이 된다.